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루두두입니다!

 

이제 다시 음악 관련 포스트로 여러분을 찾아뵙고자 합니다.

 

오늘은 Taylor Swift(테일러 스위프트)의 Lover를 함께 들어보도록 해요.

 

 

뮤직비디오

 

 

가사 비디오

 

Taylor Swift [1]

 

Taylor Swift의 노래들을 이전에 블로그에서 몇번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Reputation이라는 음반이 나온 2017년 이후 올해 Lover라는 새 음반이 다시 나왔습니다.

 

오늘 가사를 알아볼 노래도 Lover 음반에 실린 곡이죠.

 

한번 가사를 함께 알아봅시다.

 

 

We could leave the Christmas lights up 'til January

 

우리 둘이 원한다면 성탄절 장식 조명을 1월이 되도록 밝힐 수 있겠죠


This is our place, we make the rules

 

여기는 우리 공간이고 우리 마음대로 할 수 있으니까요


And there's a dazzling haze, a mysterious way about you, dear

 

여기에 눈부신 아지랑이가 있고 당신의 신비가 있어요


Have I known you twenty seconds or twenty years

 

내가 당신을 안 게 잠깐 전인가요, 아니면 아주 오래 전인가요?

 


Can I go where you go

 

당신이 가는 곳에 따라가도 될까요?


Can we always be this close

 

언제나 이렇게 붙어있을 수 있을까요?

 

Forever and ever

 

영원히, 영원히


And ah, take me out and take me home

 

나를 데리고 집으로 가줘요


You're my, my, my, my lover

 

당신은 나의, 나의, 나의 연인

 


We could let our friends crash in the living room

 

우리가 원한다면 친구들을 거실로 몰고 올 수도 있겠죠


This is our place, we make the call

 

여기는 우리 공간이고 우리가 결정할 수 있으니까요


And I'm highly suspicious

 

난 아주 의심스러워요

 

That everyone who sees you wants you

 

당신을 보는 사람마다 당신을 좋아할 것 같아서요.

 

I've loved you three summers now, honey

 

여름이 세번 지나가도록 당신을 사랑했어도

 

But I want 'em all

 

더 많은 시간을 함께 하고싶어요

 


Can I go where you go

 

당신이 가는 곳에 따라가도 될까요?


Can we always be this close

 

언제나 이렇게 붙어있을 수 있을까요?

 

Forever and ever

 

영원히, 영원히


And ah, take me out and take me home

 

나를 데리고 집으로 가줘요


You're my, my, my, my lover

 

당신은 나의, 나의, 나의 연인



Ladies and gentlemen

 

신사 숙녀 여러분

 

Will you please stand

 

잠깐 일어서 주세요


With every guitar string scar on my hand

 

제 손에 남겨진 기타 줄 자국들을 걸고


I take this magnetic force of a man to be my lover

 

이 자석 같은 남자를 제 연인으로 삼을 것을 맹세합니다


My heart's been borrowed

 

내 마음은 누군가 빌려갔었고

 

And yours has been blue

 

당신 마음은 우울했었죠


All's well that ends well

 

결말이 좋아서 옛일도 문제가 없어요

 

To end up with you

 

결국 당신과 함께하는 결말이기에


Swear to be over-dramatic and true to my lover

 

연인에게 매우 감격적이고 진실되기를 맹세합니다

 


And you'll save all your dirtiest jokes for me

 

당신은 내게 가장 야한 농담들을 준비해오세요


And at every table, I'll save you a seat

 

나는 식탁에 앉을 때마다 당신의 자리를 맡아둘게요


Lover

 

나의 연인



Can I go where you go

 

당신이 가는 곳에 따라가도 될까요?


Can we always be this close

 

언제나 이렇게 붙어있을 수 있을까요?

 

Forever and ever

 

영원히, 영원히


And ah, take me out and take me home

 

나를 데리고 집으로 가줘요

 

Forever and ever

 

영원히, 영원히

 

You're my, my, my, my

 

당신은 나의 나의 나의


Oh, you're my, my, my, my

 

오 당신은 나의 나의 나의


Darling, you're my, my, my, my

 

나의 사랑, 당신은 나의 나의 나의


Lover

 

연인

 

 

중간부의 베이스 라인과 결혼식 맹세를 닮은 구절이 흥미롭습니다.

 

또한 풍부한 잔향으로 공간감을 준 점 역시 인상이 깊습니다.

 

 

*본문 사진 출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